이용약관

업데이트: 2023-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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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비드 크리에이션(이하 "회사")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용어의 정의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 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 및 게임(마인크래프트 등)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한다.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한다.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한다.

아이디 : 비비드 크리에이션(및 클라우디)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관리 및 사용 계정을 말한다.

비밀번호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 확인에 사용된다.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 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한다.

연결주소(링크) : 브라우저 접속 또는 서버 주소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또는 그 연결 방법을 말한다.

DDOS : 웹사이트 또는 IP 를 네트워크 리소스 운영이 불가능 하도록 악성 트래픽을 대량으로 보내는 공격을 말한다.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이나 기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따릅니다.

  1. 약관의 명시 및 변경, 적용

본 약관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 함으로써 준수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약관이 개정 되었을 경우에, 개정 된 약관을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 서비스 중단 시 면책사항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가 통제 혹은 예방이 불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별도 통보가 없다 하더라도 회사의 귀책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는 호스팅에 대해 백업을 주기적으로 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서비스 중단 또는 데이터 손실이 일어날 경우

발생하는 피해의 경우에는 비비드 크리에이션 회사 및 클라우디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DDOS 방어 등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자체적으로 방어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해킹, 바이러스, DDOS, 자료 손실 등 피해 사실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 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인터넷 호스팅에 한하여, 특히 "회사"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또는 고객을 통한 외부적인 불법적인 침입으로부터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해서는 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국가 비상사태, 지역 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 중인 서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 긴급 보안 취약점 패치를 위하여 이용이 중단되는 경우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서비스의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기타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1. 클라우디 회사와 고객 간의 계약 내용

회사는 고객이 자의로 체결한 계약과 구매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 약관에 동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디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회사와의 동의 없이 할당 받은 서비스를 다른 곳에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1. 회사에서 고객을 위해

회사는 고객의 불법적인 침해를 막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등의 비밀정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매일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하는 불만 사항과 문의에 대해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1. 고객의 준수 내용

고객은 계속해서 비비드 크리에이션 및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협조를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에 서비스 대금을 계약 된 일정에 맞춰서 지급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 또는 서버가 소재한 국가의 법률을 위배하는 사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불법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시청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승낙 없이 계약 된 서비스로 콘텐츠 스트리밍, 불법 프로그램, 가상화폐 채굴 등의 시스템을 구축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의 자원을 초과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할당 받은 서비스의 보안을 관리할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구매한 서비스로 저작권에 위배 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1. 의무 위반 대응안내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법률에 위반한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위반한 경우엔 즉시 모든 서비스를 통보 없이 종료시키며, 해당 경우에는 환불 또한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비스로 인해 다른 사용자 서비스 품질에 악영향을 심히 끼치는 경우
고객의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악영향을 심하게 끼치는 고객의 서비스를 일시 중지합니다.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지한다면 직권 해지로 처리합니다.

고객의 호스팅에서 가상화폐 채굴 행위 또는 유사행위가 발견될 경우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통보 없이 직권 해지가 이루어지며,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버가 DDOS 공격을 보내거나 받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DDOS 방어를 위해서 회사에서는 최선을 다하지만, 계속해서 매일 유입되는 경우 직권 해지 또는 조치 방안을 마련합니다.

호스팅을 재판매 하는 것이 확인된 경우
구매한 호스팅을 전부 해지 시키며, 이용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 외 준수 내용을 위반한 경우
위반 내용에 따라 고객에게 경고를 하거나, 심하게 지속적으로 위반하는 경우에는 직권 해지를 진행합니다.

  1. 정부요청 대응안내

정부 기관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중지 요청한 경우
고객에게 통보 후, 2일 뒤에 서비스를 중단하며 정부 기관에서 중지 해제를 요청하기 전까지 제공을 중단합니다.

사법 기관이 법적 대응 등의 증거 확보 이유로 서비스 또는 고객의 정보를 요구한 경우
요청한 기관과 필요한 증거 내용을 수사, 증거 확보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제공하며, 제공한 데이터는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1. 책임 및 손해배상 의무 안내

회사는 유지 보수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담에서 제공되는 정보 및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회사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보안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회사는 회사가 공지하지 않는 이상,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데이터의 유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 중인 호스팅에 추가로 설치한 소프트웨어 등의 저작권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중인 호스팅에서 불법/위법 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한 손해는 보상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품질 저하 및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를 통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이 약관은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비드 크리에이션(이하 "회사")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용어의 정의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 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 및 게임(마인크래프트 등)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한다.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한다.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한다.

아이디 : 비비드 크리에이션(및 클라우디)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관리 및 사용 계정을 말한다.

비밀번호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 확인에 사용된다.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 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한다.

연결주소(링크) : 브라우저 접속 또는 서버 주소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또는 그 연결 방법을 말한다.

DDOS : 웹사이트 또는 IP 를 네트워크 리소스 운영이 불가능 하도록 악성 트래픽을 대량으로 보내는 공격을 말한다.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이나 기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따릅니다.

  1. 약관의 명시 및 변경, 적용

본 약관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 함으로써 준수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약관이 개정 되었을 경우에, 개정 된 약관을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 서비스 중단 시 면책사항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가 통제 혹은 예방이 불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별도 통보가 없다 하더라도 회사의 귀책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는 호스팅에 대해 백업을 주기적으로 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서비스 중단 또는 데이터 손실이 일어날 경우

발생하는 피해의 경우에는 비비드 크리에이션 회사 및 클라우디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DDOS 방어 등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자체적으로 방어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해킹, 바이러스, DDOS, 자료 손실 등 피해 사실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 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인터넷 호스팅에 한하여, 특히 "회사"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또는 고객을 통한 외부적인 불법적인 침입으로부터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해서는 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국가 비상사태, 지역 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 중인 서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 긴급 보안 취약점 패치를 위하여 이용이 중단되는 경우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서비스의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기타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1. 클라우디 회사와 고객 간의 계약 내용

회사는 고객이 자의로 체결한 계약과 구매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 약관에 동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디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회사와의 동의 없이 할당 받은 서비스를 다른 곳에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1. 회사에서 고객을 위해

회사는 고객의 불법적인 침해를 막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등의 비밀정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매일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하는 불만 사항과 문의에 대해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1. 고객의 준수 내용

고객은 계속해서 비비드 크리에이션 및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협조를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에 서비스 대금을 계약 된 일정에 맞춰서 지급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 또는 서버가 소재한 국가의 법률을 위배하는 사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불법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시청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승낙 없이 계약 된 서비스로 콘텐츠 스트리밍, 불법 프로그램, 가상화폐 채굴 등의 시스템을 구축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의 자원을 초과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할당 받은 서비스의 보안을 관리할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구매한 서비스로 저작권에 위배 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1. 의무 위반 대응안내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법률에 위반한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위반한 경우엔 즉시 모든 서비스를 통보 없이 종료시키며, 해당 경우에는 환불 또한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비스로 인해 다른 사용자 서비스 품질에 악영향을 심히 끼치는 경우
고객의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악영향을 심하게 끼치는 고객의 서비스를 일시 중지합니다.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지한다면 직권 해지로 처리합니다.

고객의 호스팅에서 가상화폐 채굴 행위 또는 유사행위가 발견될 경우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통보 없이 직권 해지가 이루어지며,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버가 DDOS 공격을 보내거나 받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DDOS 방어를 위해서 회사에서는 최선을 다하지만, 계속해서 매일 유입되는 경우 직권 해지 또는 조치 방안을 마련합니다.

호스팅을 재판매 하는 것이 확인된 경우
구매한 호스팅을 전부 해지 시키며, 이용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 외 준수 내용을 위반한 경우
위반 내용에 따라 고객에게 경고를 하거나, 심하게 지속적으로 위반하는 경우에는 직권 해지를 진행합니다.

  1. 정부요청 대응안내

정부 기관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중지 요청한 경우
고객에게 통보 후, 2일 뒤에 서비스를 중단하며 정부 기관에서 중지 해제를 요청하기 전까지 제공을 중단합니다.

사법 기관이 법적 대응 등의 증거 확보 이유로 서비스 또는 고객의 정보를 요구한 경우
요청한 기관과 필요한 증거 내용을 수사, 증거 확보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제공하며, 제공한 데이터는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1. 책임 및 손해배상 의무 안내

회사는 유지 보수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담에서 제공되는 정보 및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회사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보안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회사는 회사가 공지하지 않는 이상,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데이터의 유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 중인 호스팅에 추가로 설치한 소프트웨어 등의 저작권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중인 호스팅에서 불법/위법 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한 손해는 보상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품질 저하 및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를 통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이 약관은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비드 크리에이션(이하 "회사")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용어의 정의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 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 및 게임(마인크래프트 등)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한다.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한다.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한다.

아이디 : 비비드 크리에이션(및 클라우디)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관리 및 사용 계정을 말한다.

비밀번호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 확인에 사용된다.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 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한다.

연결주소(링크) : 브라우저 접속 또는 서버 주소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또는 그 연결 방법을 말한다.

DDOS : 웹사이트 또는 IP 를 네트워크 리소스 운영이 불가능 하도록 악성 트래픽을 대량으로 보내는 공격을 말한다.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이나 기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따릅니다.

  1. 약관의 명시 및 변경, 적용

본 약관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 함으로써 준수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약관이 개정 되었을 경우에, 개정 된 약관을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 서비스 중단 시 면책사항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가 통제 혹은 예방이 불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별도 통보가 없다 하더라도 회사의 귀책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는 호스팅에 대해 백업을 주기적으로 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서비스 중단 또는 데이터 손실이 일어날 경우

발생하는 피해의 경우에는 비비드 크리에이션 회사 및 클라우디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DDOS 방어 등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자체적으로 방어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해킹, 바이러스, DDOS, 자료 손실 등 피해 사실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 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인터넷 호스팅에 한하여, 특히 "회사"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또는 고객을 통한 외부적인 불법적인 침입으로부터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해서는 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국가 비상사태, 지역 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 중인 서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 긴급 보안 취약점 패치를 위하여 이용이 중단되는 경우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서비스의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기타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1. 클라우디 회사와 고객 간의 계약 내용

회사는 고객이 자의로 체결한 계약과 구매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 약관에 동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디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회사와의 동의 없이 할당 받은 서비스를 다른 곳에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1. 회사에서 고객을 위해

회사는 고객의 불법적인 침해를 막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등의 비밀정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매일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하는 불만 사항과 문의에 대해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1. 고객의 준수 내용

고객은 계속해서 비비드 크리에이션 및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협조를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에 서비스 대금을 계약 된 일정에 맞춰서 지급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 또는 서버가 소재한 국가의 법률을 위배하는 사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불법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시청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승낙 없이 계약 된 서비스로 콘텐츠 스트리밍, 불법 프로그램, 가상화폐 채굴 등의 시스템을 구축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의 자원을 초과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할당 받은 서비스의 보안을 관리할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구매한 서비스로 저작권에 위배 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1. 의무 위반 대응안내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법률에 위반한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위반한 경우엔 즉시 모든 서비스를 통보 없이 종료시키며, 해당 경우에는 환불 또한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비스로 인해 다른 사용자 서비스 품질에 악영향을 심히 끼치는 경우
고객의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악영향을 심하게 끼치는 고객의 서비스를 일시 중지합니다.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지한다면 직권 해지로 처리합니다.

고객의 호스팅에서 가상화폐 채굴 행위 또는 유사행위가 발견될 경우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통보 없이 직권 해지가 이루어지며,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버가 DDOS 공격을 보내거나 받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DDOS 방어를 위해서 회사에서는 최선을 다하지만, 계속해서 매일 유입되는 경우 직권 해지 또는 조치 방안을 마련합니다.

호스팅을 재판매 하는 것이 확인된 경우
구매한 호스팅을 전부 해지 시키며, 이용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 외 준수 내용을 위반한 경우
위반 내용에 따라 고객에게 경고를 하거나, 심하게 지속적으로 위반하는 경우에는 직권 해지를 진행합니다.

  1. 정부요청 대응안내

정부 기관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중지 요청한 경우
고객에게 통보 후, 2일 뒤에 서비스를 중단하며 정부 기관에서 중지 해제를 요청하기 전까지 제공을 중단합니다.

사법 기관이 법적 대응 등의 증거 확보 이유로 서비스 또는 고객의 정보를 요구한 경우
요청한 기관과 필요한 증거 내용을 수사, 증거 확보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제공하며, 제공한 데이터는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1. 책임 및 손해배상 의무 안내

회사는 유지 보수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담에서 제공되는 정보 및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회사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보안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회사는 회사가 공지하지 않는 이상,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데이터의 유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 중인 호스팅에 추가로 설치한 소프트웨어 등의 저작권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중인 호스팅에서 불법/위법 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한 손해는 보상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품질 저하 및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를 통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이 약관은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비드 크리에이션(이하 "회사")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용어의 정의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 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 및 게임(마인크래프트 등)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한다.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한다.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한다.

아이디 : 비비드 크리에이션(및 클라우디)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관리 및 사용 계정을 말한다.

비밀번호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 확인에 사용된다.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 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한다.

연결주소(링크) : 브라우저 접속 또는 서버 주소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또는 그 연결 방법을 말한다.

DDOS : 웹사이트 또는 IP 를 네트워크 리소스 운영이 불가능 하도록 악성 트래픽을 대량으로 보내는 공격을 말한다.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이나 기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따릅니다.

  1. 약관의 명시 및 변경, 적용

본 약관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 함으로써 준수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약관이 개정 되었을 경우에, 개정 된 약관을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 서비스 중단 시 면책사항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가 통제 혹은 예방이 불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별도 통보가 없다 하더라도 회사의 귀책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는 호스팅에 대해 백업을 주기적으로 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서비스 중단 또는 데이터 손실이 일어날 경우

발생하는 피해의 경우에는 비비드 크리에이션 회사 및 클라우디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DDOS 방어 등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자체적으로 방어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해킹, 바이러스, DDOS, 자료 손실 등 피해 사실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 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인터넷 호스팅에 한하여, 특히 "회사"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또는 고객을 통한 외부적인 불법적인 침입으로부터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해서는 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국가 비상사태, 지역 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 중인 서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 긴급 보안 취약점 패치를 위하여 이용이 중단되는 경우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서비스의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기타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서 접속을 제한 하였을 경우

  1. 클라우디 회사와 고객 간의 계약 내용

회사는 고객이 자의로 체결한 계약과 구매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 약관에 동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디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회사와의 동의 없이 할당 받은 서비스를 다른 곳에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1. 회사에서 고객을 위해

회사는 고객의 불법적인 침해를 막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등의 비밀정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매일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하는 불만 사항과 문의에 대해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1. 고객의 준수 내용

고객은 계속해서 비비드 크리에이션 및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협조를 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에 서비스 대금을 계약 된 일정에 맞춰서 지급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 또는 서버가 소재한 국가의 법률을 위배하는 사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불법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시청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승낙 없이 계약 된 서비스로 콘텐츠 스트리밍, 불법 프로그램, 가상화폐 채굴 등의 시스템을 구축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의 자원을 초과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은 할당 받은 서비스의 보안을 관리할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구매한 서비스로 저작권에 위배 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1. 의무 위반 대응안내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법률에 위반한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위반한 경우엔 즉시 모든 서비스를 통보 없이 종료시키며, 해당 경우에는 환불 또한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비스로 인해 다른 사용자 서비스 품질에 악영향을 심히 끼치는 경우
고객의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악영향을 심하게 끼치는 고객의 서비스를 일시 중지합니다.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지한다면 직권 해지로 처리합니다.

고객의 호스팅에서 가상화폐 채굴 행위 또는 유사행위가 발견될 경우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통보 없이 직권 해지가 이루어지며,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의 서버가 DDOS 공격을 보내거나 받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DDOS 방어를 위해서 회사에서는 최선을 다하지만, 계속해서 매일 유입되는 경우 직권 해지 또는 조치 방안을 마련합니다.

호스팅을 재판매 하는 것이 확인된 경우
구매한 호스팅을 전부 해지 시키며, 이용 기간에 대한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 외 준수 내용을 위반한 경우
위반 내용에 따라 고객에게 경고를 하거나, 심하게 지속적으로 위반하는 경우에는 직권 해지를 진행합니다.

  1. 정부요청 대응안내

정부 기관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중지 요청한 경우
고객에게 통보 후, 2일 뒤에 서비스를 중단하며 정부 기관에서 중지 해제를 요청하기 전까지 제공을 중단합니다.

사법 기관이 법적 대응 등의 증거 확보 이유로 서비스 또는 고객의 정보를 요구한 경우
요청한 기관과 필요한 증거 내용을 수사, 증거 확보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제공하며, 제공한 데이터는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1. 책임 및 손해배상 의무 안내

회사는 유지 보수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담에서 제공되는 정보 및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회사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보안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회사는 회사가 공지하지 않는 이상,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호스팅의 데이터의 유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 중인 호스팅에 추가로 설치한 소프트웨어 등의 저작권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용중인 호스팅에서 불법/위법 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한 손해는 보상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품질 저하 및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를 통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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